최근 배우 변우석의 '럽스타그램' 상대로 지목되었던 모델 전지수가 DJ A씨와 실제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10일 언론보도에 따르면, 전지수는 현재 DJ로 활동 중인 A씨와 연인 사이라고 한다.
앞서 전지수는 변우석과 함께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이 다수 존재하고, 서로 SNS에서 '맞팔로우'를 하고 있다는 이유로 변우석의 '럽스타그램' 상대로 지목된 바 있다. 그러나 변우석의 소속사는 "두 사람은 대학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이며, 함께 찍은 사진들은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촬영된 것"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전지수와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된 DJ A씨는 지난해부터 전지수와 공개적으로 연애를 해왔던 것으로 보인다. 이들은 함께 참석한 페스티벌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동영상을 SNS에 업로드하는 등 스스럼없이 연인 관계를 드러냈다. 전지수와 A씨는 각각 18만 명, 17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도 활동 중이다.
전지수는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하며, 유튜브 웹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왔다. 변우석과의 열애설로 잠시 주목을 받았지만, 실제로는 DJ A씨와 연인 사이였던 것으로 확인되면서 오해는 풀렸다. 전지수와 A씨의 당당한 공개 연애가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