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등학생의 짝사랑 사연 공개, "카리나 닮은 선배"

by last3bottles 2024. 5. 10.

2024년 5월 1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1살 연상의 선배를 짝사랑하는 10대 남학생의 사연이 공개된다. 사연자는 "이미 다른 남자와 함께 있는 것 같아 짝사랑을 포기해야 하는지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사연자는 지난해 여름, 급식 봉사 활동 중 우연히 만난 선배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한다. 에스파 멤버 카리나를 닮은 외모로 학교 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선배였다. 같은 동아리 활동으로 몇 번 대화를 나눴지만, 연락처는 받지 못하고 SNS를 통해 간단한 메시지만 주고받은 상태라고.



MC 서장훈과 이수근은 "손절당한 것 같다"고 추측했다. 사연자는 막대과자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하고, 학교에서 몰래 선배를 따라다니기도 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이수근은 "그 선배의 남자친구에게 걸리면 어떻게 하려고"라며 걱정을 표했다.



사연자는 "썸만 타는 것 같았다"며 선배와 다른 남자선배의 관계를 부정하려 했지만, 밴드부 소속의 잘생기고 큰 키를 가진 남학생이 선배의 썸남으로 보인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이수근은 사연자의 헤어스타일을 "막힌 하수구 같다"고 표현하며, "사랑을 쟁취할 땐 편해서는 안 된다"고 조언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짝사랑하는 선배와 썸을 타는 듯했지만 결국 다른 남학생과 선배가 사귀게 된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짝사랑의 아픔을 겪고 있는 10대 사연자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또한 서장훈과 이수근이 어떤 날카로운 조언과 위로를 건넬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진다. 사연자의 짝사랑 행보와 MC들의 입담은 오는 13일 오후 8시 30분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